Press Release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최고 레벨 확장 및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

    2020.06.19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최고 레벨 확장 및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


    - 모든 플레이어 캐릭터의 최대 레벨 160으로 확장 등 업데이트 진행

    - 618,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한국 정식 서비스 5주년 맞아

    - 사냥으로 ‘5주년 기념 주화를 모아 ‘5주년 레전드 박스를 얻자!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618(), 자사와 네오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의 한국 정식 서비스 5주년을 맞이했음을 알림과 동시에 모든 플레이어 캐릭터의 레벨을 확장하는 것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로도스도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최대 레벨이 추가 조건을 충족시킬 필요 없이 160으로 확장됐으며 오라클 계열 캐릭터인 프리스트와 몽크의 액티브 스킬을 개편하고 리액션 강화 스킬을 추가했다. 강화가 추가된 리액션 스킬들은 총 3가지 중 한 가지 강화 스킬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몽크의 퍼스트 블로스킬은 공격력 증가, 기본 발동확률 증가, 쿨타임 대폭 증가 대신 공격력 대폭 증가의 세 가지 강화를 지정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신규 헌팅북도 추가됐다. ‘블레이드 근교데저트 크로커다일’, ‘암흑신 숭배자의 은신처사일런트 스토커’, ‘마모군 숙영지마모군 고스트 나이트3종이 추가된 신규 헌팅북의 몬스터들이며, 일반 필드 및 탐험던전, 미궁, 레이드 등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1~4단계를 먼저 클리어하면 최고 단계인 5단계에 도전할 수 있다. 클리어 보상 아이템으로는 한계 대미지 2%’라는 옵션이 붙은 초월자칭호가 있다.

    한편 2015618일 한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로도스도가 오늘로 서비스 5주년을 맞이했다. 로도스도 운영사업본부 관계자는 정통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를 아껴주신 유저 여러분들 덕분에 서비스 6년차를 맞이했다.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이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며 서비스 5주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로도스도는 지난 64()부터 로도스도 정식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71()까지 진행되는 메인 이벤트인 황금 달팽이를 처치하라!’는 필드에서 몬스터를 처치할 때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황금 달팽이를 잡으면 통상 10배의 경험치와 ‘5주년 기념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렇게 모은 기념 주화를 NPC ‘에서 가져다 주면 다양하고 유용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 아이템 중 ‘5주년 레전드 박스’ III에는 바이러스 감염 방지 마스크무한의 반지’ 2, ‘서리 눈꽃’, ‘호롱불아이템 등이 포함되어 있다.

    로도스도의 한국 정식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로도스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O Nam, Taeg Won ㅣ COWON TOWER 2~3F 540, Eonju-ro, Gangnam-gu, Seoul
Customer Service (+85)1544-7195 ㅣ Fax (+85)02-6007-1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