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 붉은보석, 폭염을 잠재우는 6월 특급 업데이트 단행!

    2020.06.24
  • 붉은보석, 폭염을 잠재우는 6월 특급 업데이트 단행!


    - 정식 서비스 17주년의 열기를 이어가는 특급 업데이트 단행

    - 에피소드 퀘스트, 미션북 시즌 3, 토벌 보스 슈라그 난이도 추가 등 신규 콘텐츠 가득

    - 보조무기 개편, 견습기사 등 주요 직업 밸런스 개편, 그리고 푸짐한 스페셜 GM 이벤트

    온라인 MMORPG ‘붉은보석을 개발, 서비스하는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오는 624() 에피소드 퀘스트, 미션북 시즌 3 등의 신규 콘텐츠를 포함한 6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는 78() 종료될 17주년 기념 이벤트의 열기가 아직 남아있는 가운데 이번 신규 업데이트가 붉은보석 모험가들에게 지속적인 즐거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우선, 최근 붉은보석의 새로운 대표 NPC로 합류해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델린과 달린 자매의 오리지널 에피소드 퀘스트 두 자매 이야기가 추가됐다. 가이드 시스템의 추천 퀘스트로도 확인 가능한 이번 에피소드 퀘스트는 750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수행 가능하며, 지난 파트 1 퀘스트에서도 해결되지 못한 달린의 저주를 풀 방법에 대한 실마리를 악마 사냥꾼 다나로부터 찾는다는 스토리로 시작된다. 이번 에피소드 퀘스트를 클리어하는 모험가들에게는 보상으로 채팅 명령어를 통해 감정을 표시할 수 있는 신규 이모티콘이 지급된다.

    그리고 현재 붉은보석의 최고 난이도 던전인 블랙파이어던전의 지역 보스인 슈라그에 새로이 절망난이도가 도입됐다. NPC ‘토벌 기사단을 통해 절망 난이도를 설정한 후 입장이 가능하며, 이 난이도를 처음 클리어하는 파티원들 전원에게 특수 이펙트 칭호인 절망을 이겨낸 자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기존의 미션북 시스템에 새로운 시즌3가 추가됐다. 미션북이란 별도로 제공하는 다양한 게임 내 미션을 클리어할 때마다 보상을 얻게 되는 일종의 도전과제 시스템인데, 이번에 추가된 시즌3는 총 9개의 챕터, 90개의 미션을 제공한다.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면 새로운 능력치 또는 능력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히 이번에는 수수께끼 미션이라는 특수 미션이 포함되었다. 미션에 제공되는 설명을 읽고 정확한 미션 내용을 유추하면 되며, 클리어하면 독특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에 보조무기를 장착할 수 없었던 전사나 도둑, 투사 등 캐릭터들이 보조무기를 착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으며, 견습기사와 세 가지의 전직(‘환영의 기사’, ‘폭풍의 기사’, ‘강철의 기사’) 스킬 밸런스가 대거 조정됐다. 공주도 그 동안 유저들로부터 받은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재차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졌다.

    한편 이번 6월 업데이트와 함께 729()까지 약 한달 간 다양한 스페셜 GM 이벤트와 월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에 추가된 새로운 두 자매 이야기에피소드 퀘스트와 미션북 시즌3 중 챕터 3 ‘정경 속의 추억을 클리어하고 슈라그 보스 토벌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GM의 특별한 아이템이 담겨있는 ‘GM의 선물상자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도전해볼 가치가 있는 여러 이벤트들을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624() 진행된 붉은보석 6월 업데이트와 스페셜 GM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O Nam, Taeg Won ㅣ COWON TOWER 2~3F 540, Eonju-ro, Gangnam-gu, Seoul
Customer Service (+85)1544-7195 ㅣ Fax (+85)02-6007-1701